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55회 전국추계대학축구 연맹전 환영사
발표일 2019-08-12
내용

축    사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지난 7. 2151,2학년 대학축구 연맹전 이어 또다시 우리 태백시에서 55회 전국추계 대학축구 연맹전을 계기로 또 다시 뵙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참가하신 선수·임원, 그리고 멀리 통영에서 우리 태백시를 찾아주신 강석주 시장님과 창녕, 영광 등 관계자 여러분 모두를 우리 시민들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 대회가 우리시에서 9년 연속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한국대학축구연맹 변석화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대회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대학축구연맹과 축구관계자들의 열정과 애정으로 대학축구연맹전을 개최하여 오면서 대학축구의 성장과 발 맞춰 우리 시도 축구 경기시설 인프라 조성 등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역할을 다하여 옴으로써 대학축구의 메카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대회 역시 우리 태백시의 시원한 기후자원과 청정한 공기 등 최적의 자연조건과 태백시민의 관심과 노력, 대회운영 지원 등을 통하여 그 어느때 보다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도록 하겠으며,

 

스포츠의 특구의 도시로서 대학축구를 비롯한 스포츠의 저변확대와 발전의 밑거름이 되는 국내 최고의 고원 스포츠·레저 도시, 태백 조성을 위하여 한 층 더 박차를 가하도록 할 것입니다.

 

아울러, 이번 대회에서는 승패만큼이나 선수들의 기량이 맘껏 발휘되고, 우수한 선수들이 발굴되어 우리나라 대학축구의 위상을 높여주는 그러한 대회가 되기를 바라며,

 

끝으로 여러분들이 태백에서 머무시는 동안 건강하시고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대회 관계자와 태백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8월   12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