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홈페이지 태백관광관련
작성자 채**
공개여부 공개
내용 태백여행을 갈때 가장 쉽고 빠르게 방문하는 곳이 홈페이지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태백관광 홈페이지가 관리가 안되는지 열리지도 않네요 ;;

관광브로셔라도 받을 수 있을까 해서 들어왔는데..

아쉬움에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지난주에 태백 해바라기 축제장에 갔었는데.. 먹거리가 푸트트럭 2대..

그것도 한곳은 아이스크림과 츄러스같은 후식류..

먹는것도 여행의 즐거움중 하나인데 이렇게 먹거리 없는 축제장은 처음이네요.

태백해바라기 축제장에는 지역민들이 하는 냉국수 같은것도 나와 있어서

기대했는데.. 줄 오래서서 컵덮밥으로 때워서 이 역시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이러면 재방문 횟수가 떨어지지 않을까요?
파일

답변

작성일 2019.08.08
홈페이지 태백관광관련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행정복지국 관광문화과
연락처 033-550-2001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태백을 찾아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즐거워야할 여행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는 태백시 관광홈페이지와 태백관광관련 불편했던 사항에
대하여 내용을 올려 주셨습니다. 첫 번째, 관광홈페이지 서비스장애
건은 8.6일 오전에 접속되지 않음을 발견하고 보안 등 프로그램 감지
시스템으로 자동다운 된 원인을 찾아 복구하고 오후에 정상 서비스
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본 건은 7~8월 들어 여러 번 발생된 사항
이어서, 태백시에서는 관광홈페이지 정상서비스 여부를 수시 모니
터링 하여 태백의 관광정보 제공 서비스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두 번째, 관광관련 불편 해바라기축제에 관한 사항은 민간에서 개최한
축제로, 불편을 겪으셨던 사항을 개최 측에 충분히 전달하고 차기에는
개선할 수 있도록 협력하여 우리지역에 또 하나의 성공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태백시도 적극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태백에서 여행에 불편을 겪게 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방문과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