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생활/환경
생활/환경 지역사랑상품권 탄탄페이(카드형) 탄탄페이 FAQ

탄탄페이 FAQ

분야별정보>생활/경제>탄탄페이>탄탄페이 FAQ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본인 휴대폰·은행계좌가 필요한가요?
내용 Q. 본인 휴대폰·은행계좌가 필요한가요?

A. 앱 충전을 위해서 본인명의 휴대폰과 은행계좌가 반드시 필요.
다만, 본인명의 휴대폰과 은행계좌가 없는 경우 태백지역 농협을 통해 현금으로만 구매 가능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자 : 경제정책팀
  • 문의전화 : 033-550-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