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생활/환경
생활/환경 탄탄페이(카드형지역화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Q&A)

무엇이든 물어보세요(Q&A)

분야별정보>생활/경제>탄탄페이>탄탄페이 Q&A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제공
제목 탄탄페이 본인인증관련...
내용 탄탄페이 본인인증을 왜 휴대폰만 가능한가요?
본인명의 휴대폰을 안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 말이죠
지역화폐라고 지역사람들 편하게 사용하라고 해놓고선 인증은 휴대폰만 가능하게 하면 어떻게 사용하라는건지...
아이핀으로도 본인인증 가능하게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작성자 양현미

답변

작성일 2020.07.02
탄탄페이 본인인증관련... 답변 - 답변내용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태백시청 탄탄페이 담당자입니다.

현재 '그리고' 앱을 이용한 탄탄페이 회원가입은 편의성을 위해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타인 명의 휴대폰 소지자 회원가입의 경우, 금융기관을 이용한 오프라인 충전소 13곳을 운영 중에 있으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어도 카드 신청 및 충전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놓았으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첨부파일의 오프라인 충전소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탄탄페이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태백시청 기획감사실 마케팅전담TF(☎033-550-2018)로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일자리경제과
  • 담당자 : 지역경제담당
  • 문의전화 : 033-550-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