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시장님께
작성자 김원협
내용 류태호시장님 태백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김포시청 육상감독 김원협입니다.
인정이 넘치는 사람들이 아름답게 살아가는 태백, 태백산의 웅장한 모습과 낙동강 발원지를 중심으로 발전해가는 태백에서 꿈을 잉태 할 수 있는 활기넘치는 태백에서 여러종목의 전국대회가 해마다 열리고 있으며 여름 하계 전지훈련의 최적지라고 자부할수 있는 태백시를 찾게 된지도 30년이 넘었습니다.
잠시 머물다 가기는 해도 언제나 고향의 내집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감정으로 보내고는 했습니다.
주어진 일터에서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는 모습이 너무도 아름다워 보입니다.
올해같이 모두가 힘들어 할때 시장님의 강한의지와 배려로 각종 전국대회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스포츠를 통해 꿈을 키워갈수 있도록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태백을 찾아오는 전국 체육관계자들의 불편한 점 없이 지내다 갈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시는 관계자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특히 운동장에 근무하시는 분들께서는 일요일도 없이 경기장, 훈련장을 수시로 돌며 구슬같은 땀을 흘리면서도 불평없이 찾아온 지도자 선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계시는 점에 감동 받고 있습니다.
다시 태백을 찾게 되는 동기도 되겠지요, 시장님께서 시간이 되신다면 따뜻한 격려한번 해주세요.
시장님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조금씩 준비된 하계 스포츠도시로 거듭 태어난다면 청소년들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웅비의 태백시가 될것입니다.
스포츠의 지도자로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장님의 건강과 태백시민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 하겠습니다.

2020.08.16 김포시청육상감독 김원협올림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