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머플러로 부목을 만들어주신 문곡소도동 팀장 및 직원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문종찬
내용 어제 전국노래자랑 태백시 편을 보다, 뒤늦게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출연자를 보면서 잊고 있던 고마운 일이 생각나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태백산 눈 축제 관광을 위해 당골 광장을 찾았는데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기분도 좋고 눈도 호강하였고 풍경이 예뻐 막거리를 마시다 보니
기분 좋게 내려오다 미끄러졌는데 같이 갔던 일행이 손목이 부어오르는 걸 보고 파스라도 붙여야겠다는 생각에 내려오다 동사무소가 보이니 무작정 찾아 들어갔는데 팀장과 직원이 동시에 나와 119를 불러 병원으로 갈 것을 권유하였으나 저 때문에 버스가 출발할 수 없을 거
같아 집에 가서 병원을 간다고 했더니 직원이 본인이 붙이려고 두었던 파스가 있다며 파스를 직접 붙여 주어서 고맙다고 인사를 하고 돌아서려는데 팀장이라는 분이 잠깐만요 하시더니 목에 두르고 있던 머플러를 풀어 복사용지 박스로 부목을 만들어 움직이면 더 부으니 이렇게라도 해서 가세요 그리고 도착하셔서 병원 꼭 가세요라고 하는데 정말 태백이 관광도시가 맞구나 싶었습니다. 한 달 가량 깁스를 하는 고생을 했어도 지금도 그때를 생각하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 문곡소도동 직원들을 꼭 칭찬해 주십시요.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