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장성동 주민센터에 근무하는 이정윤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진홍
내용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을 두고 타지에서 따로 생활하시거나 여러 사정으로 인해 장시간 떨어져 계신 분들은 공감하실거 같아요.

어느 날 편찮으셔서 병원진료를 하실때, 간단한 등본발급조차도 관공서에 방문하실 때, 하다못해 휴대폰이 고장났을때... 출장이나 불가피한 이유 때문에 옆에서 도와드리지 못할 때면,, 괜히 죄송한 마음을 갖게 되지요..

오늘 아버지가 민원업무 때문에 장성동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했는데 '이정윤 주무관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수월하게 일처리했다고 전화를 주셨네요.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주민분들에게 항상 주시는 도움이시겠지만.. 그 도움 오늘 따라 더욱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비록 얼굴은 뵙지 못했지만 글로나마 '이정윤 주무관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연세 있으신 분들을 상대하다 보면 똑같은 설명을 여러번 반복해야하는 답답함도 있으실텐데, 옆집 사는 이웃 할아버지처럼 때론 가족처럼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그렇게 친절한 도움 기대할게요~!

여담이지만 어렸을 적 장성동 주민센터 2층 탁구장에 몰래 들어가서 놀다가 동사무소 아저씨(?)한테 잡혀서 혼났던 일이 가끔 떠오릅니다. 지나다닐 때마다 그때 추억이 생각나 혼자 피식하고 웃고는 해요.

마지막으로 제 고향인 태백을 지켜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저희 아버님처럼 연세드신 분들께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태백시 공무원 여러분들~~ 감사하고~ 항상 응원합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