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농정산림과 권오진 계장님 최고 일 잘하십니다. 강력히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상래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2018년 한 해 동안 태백시 축산농가를 대상으로 HACCP인증 컨설팅 업무를 실시한 (사)한국농식품미래연구원의 이상래 수의사/식품기술사입니다.

태백시 축산농가 HACCP컨설팅 업체로 선정되어 금년도에 저희 회사에서 1개 농가(한우농가 1개소)를 담당하여 사업이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전국 모든 시/군/구 축산과 담당선생님께서도 잘 하고 계시겠지만 특히.태백시 농정산림과에 근무하는 권오진 계장님께서 공무원으로서 정부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하여 철저히 준비하여 해당 사업에 대하여 이해하는 마인드가 높고 사업을 이해하고 특히, 농가들에게 정부에서 적극적인 사업 홍보 및 및 전파하고, 법과원칙에 의거하여 업무도 철저히 하시고 열정을 가지고 하셔서 모범적인 공무원이기에 더욱더 칭찬하게 되었습니다.

그 칭찬하게 된 이유로는

1.금년도의 태백시 할당량 대비 사업량 1개소 축산농가가 선정되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또한 이미 축산농가가 사전에 축산농가들에게 홍보 및 전파하여 선정해주셨고 이미 농가측에도 사전에 사업설명이 완료되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2. 한우농가 1개소는 수시로 정기적으로 권오진 계장님께서 수시로 전화하여 확인하여 진행사항을 일일이 깐깐하게 꼼꼼하게 챙기시는 모습에서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을 느끼고 또한 이 사업이 조속히 마무리 되도록 끝까지 챙기주셨습니다.

3.컨설팅 업무진행중에도 업무진도 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였고. 농가들을 잘 지도해 달라면서 수시로 격려전화를 해주셨습니다. 업무도 바쁘신데 고맙고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4.사업이 완료된 후에도 완료된 서류를 꼼꼼하고 깐깐하게 검토하시고 혹시 누락된 부분이나 수정할 사항에 대해서도 원칙에 따라 보완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5.모든 일은 법과원칙에 의거 신속하게 처리해 주셨고. 특히 축산농가편에 서서 업무를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권오진 계장님께서 법과원칙에 따라 업무를 할 수 있는 것은 공무원으로서 성실함과 책임감,그리고 자신감과 사명감이 있어서 일 것이고 그 기반에는 역시 농정산림과장님(탁원석 과장)도 지도편달의 말씀이 있었으므로 이 또한 칭찬의 말씀을 올립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