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19.12.19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 철암농공단지 입주기업체 사업장 현장 방문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는 류태호 태백시장이 지난 16일(월)과 17일(화) 이틀에 걸쳐 철암농공단지 내 입주기업체의 사업장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류태호 시장은 지난 1992년 준공되어 태백시에서 가장 오랜 된 철암농공단지에 입주한 기업체들의 사업장 17개소를 직접 방문, 사업장마다의 공장 운영방식과 생산제품 등을 직접 확인하고 애로사항 등 의견을 청취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각 기업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저마다의 노하우로 경쟁력을 갖추고 신개발 및 사업 확장에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또, 공사설계 시 지역 업체의 우선 고려사항과 행사시 생산품 구매 및 장비 지원 등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요구하는 사항들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되기도 했다.

시 관계자는 “직접 공장을 둘러보면서, 각 업체들의 어려움도 몸소 체험하고 태백시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자는 결의도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중소기업 활성화와 기업하기 좋은 생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물류보조금,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이외에도 기업체들이 체감할 수 있는 각종 지원 시책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 의 :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담당 (033)550-2106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