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4.10.20
제목 | 2004년도 민원인 만족도 설문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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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오는 11월 5일까지 민원인 300명을 대상으로 총10개 항목조사 ○ 태백시가 친절한 공직상 확립과 주민만족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민원행정 설문조사』를 오는 11월 5일까지 15일간 실시키로 했다. ○ 이는 민원출원자를 대상으로 민원행정에 대한 만족정도를 조사·분석하여 불만족 및 미흡한 사항을 보완·개선해 나감으로써 시민모두가 만족하는 민원행정을 펼치기 위한 것으로 ○ 이번에 실시되는 설문조사는 2004년 9월말까지 민원출원자 100명과 민원창구 즉결민원인 200명 등 총 300명을 대상으로△전화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친절, 민원 처리에 대한 만족△민원처리공무원의 친절도△민원실 환경 및 시설에 대한 만족도△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개선 및 건의사항 등 10개 항목에 대해 직접면담과 우편을 이용해 조사하게 된다. ○ 한편, 시는 금번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분석을 통해 부족·미흡한 사항을 상세히 파악하고 이에 대한 적극적인 시정과 보완으로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구현해나갈 방침으로 있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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