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19.05.22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함께 나누면 행복합니다!”..태백시민 행복 벼룩시장 열린다
작성자 기획감사과
내용 - 5. 26.(일) 오후 12시 첫 번째 벼룩시장
- 10. 12.(토)까지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 중 8회 열릴 예정

태백시가 건전한 주말놀이 문화 형성과 경제‧환경‧나눔 교육, 시민 참여형 공유문화 활성화를 위해 ‘태백시민 행복 벼룩시장’을 개최한다.

오는 26일(일)부터 10월 12일(토)까지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 중 총 8회에 걸쳐 운영되며, 첫 번째 벼룩시장은 오는 26일(일) 오후 12시 황지연못에 펼쳐진다.

벼룩시장에서는 어린이장터와 일반장터, 수공예장터, 사회적기업장터가 열려, 생활용품 및 수공예품, 도서‧장난감, 재활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또는 교환할 수 있다.

또, 장터 한편에 마련된 놀이마당과 체험마당, 공연마당 등 문화프로그램은 장마당을 보다 흥겹고 시끌벅적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시는 첫 번째 행사 종료 후 월요일부터 다음 장터 개최 전 수요일까지 열흘간 다음 회차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부모 동반 영유아 및 아동, 18세 이하 청소년, 일반인, 수공예품 작가, 사회적 기업 및 단체 등 태백시민은 행사대행사로 방문 또는 이메일(cjpcjp1220@naver.com)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나눔의 행복과 교환의 재미, 일상에서의 소소한 즐거움을 통해 활력을 되찾고 싶은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벼룩시장은 기상 상황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장소 또한 문화광장과 황지연못으로 탄력 운영될 예정이다.




문 의 : 일자리경제과 지역경제담당 (033)550-2103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