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19년 황지자유시장 왁자지껄 마케팅 행사 인사말씀
발표일 2019-09-27
내용

인 사 말 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황지자유시장 왁자지껄 마케팅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행사에 참여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준비해 주신 심금석 황지자유시장조합 조합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자리를 함께 해주신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님, 이상호 도의원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황지자유시장조합은 황지지역의 상권활성화와 경제활성화에 이바지하였으며, 황지지역의 대표적인 시장으로서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저렴한 먹거리와 식자재, 생활용품 등을 제공하며, 삶의 애환과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경기침체 및 sns마켓 등 소비패턴의 변화로 시장경기가 많이 위축되어 어려운 실정이지만,

 

그 어려움 속에서도 지금까지 전통시장의 명맥을 유지해 오시고 새로운 유통문화에 적응해 나가고자 다각도로 노력해오신 상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시는 올해도 황지자유시장과 장성중앙시장의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2년차 사업으로 주차장환경개선사업 등을 추진하여 시장 활성화를 위한 시설개선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시장은 우리 지역경제를 이끌어가는 수레바퀴와 같습니다. 수레는 바퀴 중에 하나만 고장이 나도 제대로 굴러갈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태백 지역공동체의 한 식구입니다. 모두가 수레바퀴와 같이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본분을 다한다면 우리 태백은 희망이 있는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것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신 여러분들의 관심과 노력을 당부 드리며,

 

남은 시간 초대가수와 지역 예술인의 공연을 즐기시며 서로 간의 우애를 더욱 돈독히 다지시고 그 동안의 스트레스도 훌훌 털어버리시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927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