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19 한밝 어울림 축제 인사말씀
발표일 2019-10-23
내용

인 사 말 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결코 즐겁지만은 않은 학교생활 속에서도 자신속에 내재되어 있는 끼들을 발산하기 위해 틈틈이 익히고 준비한 모습들을 펼쳐 보일 2019년 한밝어울림축제가 개최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참석해 주신 김길동 시의장님, 도의원님, 시의원님, 홍성옥 교육장님을 비롯한 각급 학교 선생님들과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이번 축제를 열심히 준비해온 학생들과 지도해 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아낌없는 성원과 응원을 보내주신 학부모님들께도 고마움의 뜻을 전합니다.

 

축제는 즐겁고 신나야 하고, 재미있고 흥겨워야 합니다.

오늘의 이 축제가 학생 여러분들에게 감동과 신명이 넘쳐나는 한마당 잔치가 되고, 행복하고 잊혀지지 않는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어느 팀이 얼마나 잘하고 못하고가 아닌 그동안 쌓은 실력들을 마음껏 발휘하고 참여와 어울림 속에 서로를 격려해주는 아름다운 모습들로 가득차가를 바랍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쌓여 있던 긴장과 구속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멋스러움을 마음껏 펼쳐 보이며 이완을 통한 재충전의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또한 중요한 한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축제를 같이 즐기고 있다는 것은 태백이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기 때문에,

 

태백인이라는 소속감과 자긍심을 가지시고, 내가바로 새로운 태백, 희망이 있는 태백을 만들고 키워가야할 주인공임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시에서도 여러분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맘껏 발휘하고 학력 또한 향상될 수 있는 좋은 교육 환경이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학생 여러분 오늘하루 신나게 즐기시길 바라며,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고마움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201910월  23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