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국제로타리 3730지구 제5지역 합동 체육대회 인사말씀
발표일 2019-10-06
내용

인 사 말 씀

 

여러분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친애하는 국제로타리클럽 가족 여러분!

가을이 성큼 다가오나 싶더니 늦더위와 태풍으로 한주를 보내고 나니 맑은 하늘로 다시 찾아온 오늘에 국제로타리 3730지구 제5지역 합동체육대회가 개최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 대회에 참석해주신 내외 귀빈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면서 로타리의 이념이 이 땅에 널리 선양되는 계기가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먼저 그 동안 로타리의 숭고한 이념아래 회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밝은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 오신 제5지역 회원 및 가족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인류에 대한 무한 봉사를 이념으로 하는 로타리 클럽은 이 사회의 어둡고 그늘진 곳을 찾아 헌신과 봉사의 등불을 밝히는 아름다운 봉사단체임은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더욱이 우리지역의 국제로타리클럽의 로타리안분들은 맞은바 본분을 다함으로써 시민 상호간의 화합과 신뢰를 기반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주신데 대하여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로타리안 여러분!!

지방자치 시대에 주민의 슬기와 역량을 한데모아 지역문제를 해결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이 지역의 지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로타리안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이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뜻 깊은 오늘을 맞이하여 여러분께서는 로타리 가족의 슬기를 모으고 평소의 진실된 생활을 통하여 각계 각층의 교류와 유대, 그리고 보이지 않는 화합의 사슬이 된 로타리의 숭고한 이념을 실천하는데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오늘 가족과 함께 열리는 체육 대회를 통하여 그동안 생활에 찌든 피로를 풀고 로타리안 가족간의 화합을 다하는 가운데, 행사가 마무리 되시기를 기원하면서 축사에 갈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06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