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19년 태백시새마을지도자 한마음체육대회 인사말씀
발표일 2019-10-19
내용

인 사 말 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먼저 오늘 우리시 새마을회원 모두가 함께하는 2019 태백시새마을지도자 한마음체육대회 개최됨을 축하드리며,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한, 그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태백시새마을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주시고 계시는 함명월 태백시 새마을회장님을 비롯한 새마을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도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국정현안 업무추진 가운데에도 함께해 주신 염동열 국회의원님을 비롯하여, 김근열 강원도 새마을지회장님,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님과, 000 의원님, 000 시의원님을 비롯한 내빈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태백시 새마을가족 여러분!

그동안 태백시새마을회에서는 여기계신 새마을가족 여러분 한분 한분의 헌신과 봉사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를 발전시키고 희망찬 태백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 주셨음을 누구보다 더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각동 새마을가족을 중심으로 한 마을공동체 만들기,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김장나누기 사업 등을 비롯한 태백시 새마을회의 다양한 사업들은 지역발전의 초석이 되고 있으며,

 

특히 우리시의 각종 축제 및 스포츠대회를 비롯한 시정 곳곳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묵묵히 헌신하고 계시는 여러분의 노고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새마을회만이 가지고 있는 나눔과 배려의 정신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의 대한민국을 있게 한 새마을 운동에대한 긍지와 자부심으로 역동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새마을 운동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우리시는 여러분과 함께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오늘 2019년 태백시새마을지도자 한마음체육대회를 맞이하여 태백시새마을회가 함명월 회장님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지역의 중추적인 봉사단체로서 새마을 회원 간 결속과 내실을 더욱 다지며 발전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1019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