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24회 농업인의 날 기념 화합 한마당 행사 축사
발표일 2019-10-12
내용

축      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그리고 내외빈 여러분!

오늘24회 농업인의 날 기념 화합한마당 행사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먼저, 오늘 이 행사를 주관하는 박명순 농촌지도자연합회 회장님을 비롯한 각 주관단체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귀한 시간을 내 주신 염동열 국회의원님,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내외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해도 긴 가뭄과 태풍, 그리고 농산물 가격 폭락 및 폭등, 고온에 따른 병해충 발생면적 증가 등 어느 해 보다 힘들고 어려운 한해로 기억될 것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농업환경 속에서도, 우리 농업인들의 지혜와 의지로 극복하여, 고랭지 배추를 비롯한 산채, 풋고추 등 우리 주요 농산물의 안정적 생산에 노력한한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시는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소통과 화합·변화와 성장 새로운 태백 시정을 목표로 새롭게 태백의 미래와 희망을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지역경기 활성화 투자확대 등을 통한 시민여러분들의 먹고사는 문제 해결을 위해 태백시의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농업인 여러분!


우리 농업인 여러분께서도 살기 좋은 태백건설을 위해 적극 동참하여 희망찬 도시, 살기 좋은 농촌으로 발전해 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당부 드리며, 여기 오신 모든 분들이 안녕과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012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