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주)브니엘월드 신축공장 준공식 축사
발표일 2019-11-01
내용

축     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한창 바쁘신 가운데에도 자리를 함께하여 주신 문관호 태백시의회 부의장님, 강원도의회 김혁동 도의원님을 비롯한 내외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브니엘월드 안재삼 회장님, 배금숙대표님!

 

경기도 고양에서 태백으로 본사를 이전해 주시고, 공장을 준공하기까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곳 에서 신축 공장 준공식을 시작으로 새 출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그 동안의 많은 노력에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10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에서 홍콩 등 6개회사와 800만달러 규모의 수출 양해각서 체결 성과와 우수상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태백은 3개 산업농공단지 및 개별입지에 총 65개 기업에서 790여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지난 7월 준공한 동점산업단지는 강원테크노파크를 중심으로 경석자원을 활용한 신소재원료 산업을 적극 육성하고 있습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전략으로 우량 기업 유치에도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서민경제의 버팀목인 중소기업 경영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하반기부터는 물류 비용을 30%에서 60%로 상향 지원 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생태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있으며,

 

앞으로 기업 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는 등, 지역경제가 살아나고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우리시에 둥지를 틀고 고추냉이에 대해 다양한 연구 개발 등 기술력을 가진 제품으로 브니엘월드가 세계에 경쟁할 수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이 자리를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의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11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