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7회 태백시 통장 한마음대회 인사말씀
발표일 2019-11-02
내용

인 사 말 씀

 

 

통장님들 반갑습니다.

 

오늘 태백시 통장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 하며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여 주시고 계신점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행사를 준비하신 원준희 태백시 통장연합회장님, 바쁘신 의정활동 중에도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염동열 국회의원님,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님, 도의원님, 시의원님, 신현규 태백경찰서장님, 전영록 강원도 이통연합회장님을 비롯한 내빈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내년에는 강원도 이통장 한마음 대회를 태백에서 처음 유치한다고 들었습니다. 준비과정이 힘드시겠지만 강원도 이통장 4,000여명이 방문하는 만큼 우리시도 함께 보조를 맞춰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시는 지난 1025일 그동안 노력의 성과로 법무부와 교정시설 신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왔습니다. 태백시민이 중심이 되어 유치한 교정시설이 400여명의 교도관이 상주하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경제적 파급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민선7기 출발시 약속한 소통과 화합 변화와 성장의 새로운 태백이 되도록 힘쓰며, 신뢰받는 행정, 사랑받는 공직사회, 존경받는 시민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통장님들께서도 계속해서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오늘은 통장님들의 날입니다. 서로의 결속과 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라며,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12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