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19년 전통시장 가을축제 황부자집 가는 날 행사 인사말씀
발표일 2019-11-02
내용

인 사 말 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2019년 전통시장 가을축제황지자유시장 황부자집 가는 날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행사에 참여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준비해 주신 고용선 육성사업 단장님, 심금석 조합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자리를 함께 해주신 김미영 강원도 일자리특별보좌관님, 문관호 태백시의회 부의장님, 김혁동 도의원님, 이상호 도의원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시대는 대형마트 출점, 온라인 구매 등 소비패턴의 변화로 시장경기가 위축되어 상태입니다.

 

이에 황지자유시장은 새로운 유통문화에 발맞추어 가기 위해 상인들이 협심하여 공모사업을 통해 특성화 첫걸음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난 10, 2019년 전국우수시장 박람회에서 황지자유시장이 상인 여러분의 합심된 노력의 결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경험하신 바와 같이 우리 모두 하나로 합심하면 이루지 못 할 일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단합된 모습을 통해 우리 황지자유시장이 내년에는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한 발 더 도약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시에서도 시장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신 여러분들의 관심과노력을 당부 드리며,

 

남은 시간 초대가수와 지역 예술인의 공연을 즐기시며 서로 간의 우애를 더욱 돈독히 다지시고 그 동안의 스트레스도 훌훌 털어버리시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1월 2

 

태 백 시 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