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서울대 업무협약체결 인사말씀
발표일 2020-01-10
내용

인 사 말 씀

 

바쁘신 가운데 우리시와 업무협약 체결을 위하여 참석하여 주신 이준호 학장님, 김형도 부학장님, 김판기 부학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업무협약을 준비해주신 서울대 관계자분들께도 고마움의 뜻을 전합니다.

 

특히, 김형도 부학장님은 우리 지역이 배출한 인재로 지역 후배들을 위해 앞장 서주시기 당부드리겠습니다.

 

우리시가 작년 서울대 여름과학캠프에 선정되면서 관련부서와 서울대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오늘같이 좋은 일이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우리 지역이 수도권과 거리가 있어 정보의 홍수시대라 하지만 우리 학생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제약이 많았는데 이번 협약을 통하여 교류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 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시와 서울대학교 간에 서로 협력하여 우리 학생들에게 학습하기 좋은 여러 환경들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여러 사안들을 상호 논의하고 방향제시가 될 수 있도록 풀어 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부터 제27회 태백산 눈축제가 개막됩니다. 겨울도시 메카다운 면모가 돋보이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준비 하였습니다. 오신 김에 태백을 대표하는 눈축제에도 참여하여 즐겨 주시고 서울에 돌아가셔서 널리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태백시에서는 서울대 자연과학대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여 상호간의 유능한 인재들이 많이 배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10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