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국제라이온스협회 강원지구 철암라이온스클럽 창립42주년 및 회관 건립 10주년 기념 행사 인사말씀
발표일 2020-05-16
내용

인 사 말 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철암라이온스클럽 창립42주년 및 회관 건립 10주년 행사가 개최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3월에 예정되어 있던 행사를 기꺼이 연기해 주심으로써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참여해 주시고 깨끗한 태백을 유지하기 위해 방역 활동에도 앞장서 주신 손경준 회장님과 회원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철암라이온스클럽이 42여년의 오랜 전통과 그 꾸준함으로 참다운 봉사의 본보기가 되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커다란 버팀목이 되어 온 것은 여계신 모든 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울러 봉사와 열정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침으로써 많은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태백을 사랑하는 라이온스 가족 여러분!

코로나19로 인해 걱정이 많은 요즘입니다. 시에서는 고토실 일원을 광물자원 산업화 특화단지로 조성함으로써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리더이신 여러분들께서 지역사회발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다면 어려운 시기도 빨리 지나가고 새로운 밝은 시기를 맞이할 것을 믿습니다.

 

금일 철암라이온스클럽 창립42주년 및 회관 건립 10주년 기념의 뜻깊은 자리를 통하여 회원들 간 결속력을 돈독히 다지고, 지역사랑의 마음에 활기를 더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라오며,

 

끝으로, 실내에만 오래 있어 면역력이 많이 약해 질 수 있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철암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5월 16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