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청년회의소 50주년 창립기념식 인사말씀
발표일 2020-05-19
내용

인 사 말 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태백의 미래를 짊어질 희망찬 청년조직인, 태백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 기념식이 개최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태백산 눈축제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시고 지난 2, 3월에는 코로나19 극복 지원 물품으로 손소독제 1천개를 기탁, 향토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해주심으로써 지역의 각종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솔선수범 현장지원 및 자원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문관현 회장님과 회원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창립 50년이라는 오랜기간 동안 우리지역을 위해 노력해오신 JC 가족 여러분!

 

지난 50년 동안 태백청년회의소가 펼쳐온 봉사활동은 태백시 역사의 한 축이라 하여도 과언이 아닐 것 입니다.

태백의 밝은 미래를 위해 열정으로 매 순간 온 힘을 다하고 계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젊은 리더인 회원 여러분들께서 역량을 키우고 전진하여 태백을 대표하는 청년단체로 자리매김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끝으로 태백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이 뜻깊은 자리를 통하여 회원들 간 결속력을 돈독히 다져 지역사랑의 마음에 활기를 더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오며,

 

끝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입니다. 아직도 안심할 수 없으니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태백청년회의소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5월 19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