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12회 도시군 공무원 친선테니스대회 환영사
발표일 2019-06-28
내용

환  영  사

 

  

봄 인가 했더니 어느 덧 여름을 알리는 6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가끔씩 시원한 바람이 반갑게 느껴지는 계절에 열 두 번째로 맞는 강원도와 각 시군 공무원 동호인들이 함께하는 친선 테니스대회가 우리시에서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여러분의 태백시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또한, 본 대회가 우리시에서 열릴 수 있도록 애써주신 양민석 도청 테니스 동호회회장님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도청 및 각 시군 공무원 테니스 동호인 여러분 !

 

공무원들이 동호회를 구성하여 즐기는 스포츠가 여럿 있습니다만, 그 중에 테니스가 가장 공무원다운 종목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얼마 전 20세 이하 월드컵축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이룬 쾌거 못지않게 오늘 테니스 대회의 열기도 뜨거울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각 시군마다 현안 사항을 해결하느라 고생이 많으셨는데 대회기간만큼은 잠시 바쁜 업무에서 벗어나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을 타 시군 공무원들과 겨루어 보면서 승패를 떠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계기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우리시는 우리나라에서 여름철 가장 시원한 도시로 유명합니다.


또한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산소도시이기도 합니다휴가를 우리시에서 보내신다면 자연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맑고 깨끗한 공기로 건강까지 챙겨가시게 될 것입니다.

  

우리 시를 찾아 주신 도청 및 시군 공직자 여러분을 다시한번 환영하며 태백시에 머무시는 동안 자연 바람과 신선한 공기로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건승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6월   28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