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1회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배 탁구대회 축사
발표일 2019-06-29
내용

축  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온 산과 나무가 푸르름으로 물드는 6월에 소통과 화합·변화와 성장 새로운 태백에서, 1회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배 탁구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대회에 참가하신 선수 및 임원 여러분을 시민들과 함게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 대회가 우리시에서 열릴 수 있도록 각별한 배려를 아끼지 않으신 태백시 탁구협회 함억철 회장님, 강원도 탁구협회 지출용 회장님, 국민건강보험공단 백충상 태백지사장님을 비롯하여 대회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태백시는 한강과 낙동강이 발원한 도시이며, 사계절이 아름다운 태백산, 놀고 즐기며 안전을 체험 할 수 있는 365세이프타운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사람이 가장 살기 좋은 해발 700m의 자연조건과 최고의 체육시설을 겸비한 우리나라 최고의고지대 스포츠 훈련장 특구도시로서 매년 전국단위 체육대회가 개최되고 있으며 수많은 선수단이 전지훈련을 위하여 찾아오는 스포츠의 메카이기도 합니다.

 

이번 대회는 고원의 청정도시 태백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탁구대회로서 선수 여러분께서는 최고의 기량으로 우승의 영광을 수상하시기 바라며, 태백시에서는 앞으로도 탁구의 발전과 함께 탁구인 저변확대에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태백시를 방문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고 우리 태백에 머무시는 동안 맑은 공기와 훈훈한 인정도 만끽하시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드시길 바라며, 탁구의 무궁한 발전과 선수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6월   29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