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황지로타리클럽 제 40-41대 회장단 이취임식 축사
발표일 2019-07-12
내용

축    사

 

  

오늘 국제로타리 3730지구 제5지역 황지로타리클럽40·41대 회장단 이·취임식 기념행사가 개최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그동안 로타리클럽 회원가족 여러분들이 우리지역에 보내주신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랑과 봉사정신에 아낌없는 찬사와 격려를 보내 드립니다.

 

먼저, 한해동안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봉사의 가치 실천에 앞장서 오시다 이임하시는 제40차석용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새롭게 출발하는 제41권오정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로타리 봉사정신을 이어받아 더욱더 발전하는 황지로타리클럽으로 이끌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황지로타리클럽이 19793월 태백시에서는 최초로 창립되어 40여년 동안 지역의 리더로서 지역사회에 커다란 버팀목이 되어 온 것은 여기계신 모든 분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로타리클럽 상징인 톱니바퀴처럼 우리 태백시를 움직이는 동력으로써 여러분들이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우리시는 소통과 화합, 변화와 성장 새로운 태백이라는 시정구호로 지난 1년 동안 열심히 뛰어 왔고, 교정시설 유치와 장성광업소 장기가행 등 지역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시 모든 직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기계신 시민분들도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황지로타리클럽 제40·41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통하여 회원들간 결속력을 돈독히 다지고, 지역사랑의 마음에 활기를 더하는 뜻깊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황지로타리클럽과 태백시가 더욱 발전하고 모두의 희망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7월   12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