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찾아가는 자치분권 아카데미 인사말씀
발표일 2019-07-04
내용

인사말씀

 

  

여러분!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 태 호 입니다.

 

먼저, 오늘 강연을 위해 동해에서 태백까지 한달음에 찾아주신 박주현 동해시 시의원님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또한, 오늘 찾아가는 자치분권 아카데미에 참석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님, 통장님, 공직자 여러분께 고마운 말씀을 드립니다.

 

어느덧 2019년도 하반기가 시작되는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우리시 발전에 대한 열의와 책임감으로 귀한 시간을 함께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오늘 아카데미가 정말 뜻깊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존경하는 주민자치위원, 통장 여러분, 오늘날 분권과 주민자치는 거스를 수 없는 시대의 흐름입니다.

 

자치와 관련된 권한과 책임을 대폭 위임하고, 주민 스스로의 판단과 노력으로 경쟁력 있는 자치시대를 열어가는 것이 주민자치의 목표와 지향점입니다.

 

또한 그러한 자치 시대를 열어가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지역 리더가 오늘 모신 여러분입니다.

 

이 자리에 모이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통해 우리시가 주민자치 시대를 선도하는 도시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아무쪼록 오늘 찾아가는 분권 아카데미를 통해 자치분권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주민자치의 밑거름이 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기를 바라면서

 

바쁘신 중에도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7월   4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