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21회 태백양성평등대회 축사
발표일 2019-07-04
내용

축     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21태백양성평등대회가 많은 분들이 참석 하신 가운데 성대히 열리게 된 것을 온 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오늘 뜻깊은 행사를 준비해 주신 금숙자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염동열 국회의원님, 김길동 의장님, 시의원님, 각급 기관단체장님, 김금래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 부회장님을 비롯한 내·외빈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사회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시며 여성발전의 공로로 영예로운 상을 받으신 수상자 분들께도 축하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태백여성 여러분!

 

지구상에서 가장 적게 활용된 자원이여성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미 검증된 바와 같이 여성은 무한한 잠재능력을 소유한 자원이며, 여성이 리더인 국가가 선진국이 아닌 국가는 없습니다.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여성분들께서 국가와 지역사회 공동체에서 각자의 잠재능력을 꽃피우시면 멀지않은 장래에는 우리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여성의 권익신장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 늘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시에서는 여러분의 힘을 마중물 삼아 소통으로 화합하고 변화로 성장하는 새로운 태백을 만들어 여성이 살기좋은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오늘 제21태백양성평등대회가 여성단체 회원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로 화합하는 자리가 됨은 물론, 이 뜻깊은 대회를 정점으로 새로운 응집력과 결속력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새로운 태백을 만들어 가는데 중추적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행사준비에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 자리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7월   4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