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산채 가공공장 준공식 및 농식품 프랑스 첫 수출 기념식 축사
발표일 2019-07-26
내용

축    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한창 바쁜 시기임에도 자리를 함께하여 주신 농업인 여러분과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성원과 응원을 아끼시지 않는 의원님들, 그리고 여러 내빈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늘 우리 농업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태백 산채가공공장 준공식과 농식품 프랑스 수출 기념식을 동시에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먼저 산채와 오미자 가공제품의 생산과 유통이 가능한 가공공장 준공이 가공제품화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에게 도움이 되고, 지역 농산업의 활성화에 큰 활력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오늘은 농식품이 프랑스로 첫 수출되는 날입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포기하지않고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아주 뜻깊은 성과라 생각됩니다.

 

좋은일이 겹쳐서 기쁨도 두배라 더욱 의미있는 오늘을 위해 그 동안 앞장서 온 우리 농업인과 태백농업주식회사 남선식대표님, 그리고 이곳에 계신 관계자 여러분께 모두 박수를 보냅니다.

 

이제부터 이 공장에서 우리농업의 새로운 도약의 날개짓이 시작되고, 오늘을 발판으로 희망찬 농업미래가 함께 열리기를 바래봅니다.

 

끝으로 오늘 태백산채가공공장 준공과 농식품 프랑스 수출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자리를 함께해주신 여러분의 앞날에도 희망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인사를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7월   26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