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주민자치협의회 현장 간담회 인사말씀
발표일 2019-08-20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손원길 태백시주민자치협의회장님을 비롯한 7개동 주민자치위원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이 자리는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시는 주민자치위원장님을 모시고 지역의 리더로서의 생각을 함께 나누면서 소통과 화합을 통해 지역발전의 의지를 모으는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합니.

 

올해 태백시는 시민이 행복한 민선7기 소통과 화합 변화와 성장의 새로운 태백을 실현하고자 시정을 추진해 왔으며 그 노력의 결과로 지난 주 법무부 차관을 비롯한 교정시설 관련 부서의 실무자들의 태백 전격 방문으로 조금씩 결실을 맺으려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자리에 계신 주민자치위원장님을 비롯한 동별 주민자치위원님, 시민들의 마음과 마음이 모아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런 일들이 결실을 맺위해서는 여기 모이신 주민자치위원장님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력과 성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오늘은 더 낮게 더 가까이 주민에게 다가가기 위해 시청이 아닌 현장을 방문하여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주민의 말씀을 듣고자 찾아왔습니다.

 

모쪼록 오늘 이 시간을 통해 태백의 미래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밝은 미래를 앞당길 수 있는 소중한 의견들을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시민들 가까이에서 지역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시는 손원길 주민자치협의회장님과 위원장님 모두의 건승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8   20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