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39회 황지중고 총동문회 체육대회 축사
발표일 2019-08-24
내용

축 사

 

 

존경하는 황지중·고총동문회 여러분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제39회 황지중·고총동문 체육대회를 개최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대회를 위해 애써주신 김진욱 총동문 회장님을 비롯한 동문 가족여러분과 멀리서 고향을 찾아주신 출향 동문 여러분께도 감사와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함께하여 주신 내·외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이 행사는 황지중고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서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매우 뜻 깊은 자리입니다.

 

모처럼 함께한 만큼 바쁜 일상을 모두 훌훌 털어버리고,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는 총동문 체육대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동안 황지중고 동문들은 전국 각지에서 든든한 인재로서 그 역할을 다해오고 있습니다.

 

이는 모교와 지역사회의 큰 자랑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모교 황지중고등학교는 사회의 중심 위치에 있는 선배님들과 뒤를 잇는 후배들이 자랑과 긍지 속에서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 성장의 힘은 이 자리에 함께 계신 동문 여러분들의 큰 응원과 지원 덕입니다.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다시 힘을 모으고 함께 노력해 주시는 동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황지중고등학교 동문여러분!

 

우리시는 교육격차 해소와 모든 학생이 동일한 조건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교육경비 지원과 중고등학생 교복비 지원을 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키우는 교육 중심도시를 만들어 장기적인 안목의 교육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기계신 동문 여러분들도 모교를 위해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을 가져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1월에 취임하신 김진욱 회장님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결속력과 우애가 넘치는 황지중고총동문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자리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9    8   24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