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19년 태백시통장 한마음워크숍 인사말씀
발표일 2019-08-24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태백시 8개동 통장님들과 함께하는“2019 태백시 통장 한마음 워크숍이 개최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행사 준비를 위해 수고해 주신 원준희 태백시통장연합회장님과 임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아울러,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주신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통장님들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가교 역할을 하시며 지역이 어려울 때마다 솔선수범 앞장서고, 지역공동체의 리더로써 지방행정의 실핏줄 같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통장 한마음 워크숍을 통해 시정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비전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고, 통장님들의 개개인의 역량이 강화되어 소통과 화합으로 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존경하는 통장 여러분!

 

태백시 1,500명 교정시설 유치는 시민의 힘으로 함께 희망을 만들어가는 과정입니다. 우리 태백시는 최종 선정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랬듯이 여러분의 지지와 열망이 희망 실현을 앞당기는 가장 큰 추진력이 될 것 입니다.

 

끝으로, 우리 태백시의 밝은 미래를 위해 땀 흘리고 계신 통장님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격려를 보내면서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8   24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