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65 세이프타운

여행사정보

알림마당 여행사정보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10회 태백초등학교 총동문 한마음축제 인사말씀
발표일 2019-08-24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오늘 태백초등학교 동문 여러분들이 한자리에 모여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제10회 태백초등학교 총동문 한마음축제가 개최됨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오늘 행사를 준비하시느라 애써주신 문관호 회장님을 비롯하신 동문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아울러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함께 해 주신 내외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태백초등학교는 1961년 개교 이래 지금까지 수많은 인재를 배출한 우리 지역의 대표 명문교로써 동문들이 각계각층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크게 기여하고 계십니다.

오늘 이 행사는 태백초등학교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서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매우 뜻 깊은 자리입니다.

 

모처럼 함께한 만큼 바쁜 일상을 모두 훌훌 털어버리고,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는 한마음축제가 되었으면 합니다.

 

존경하는 태백초등학교 동문 여러분!

 

우리시는 교육격차 해소와 모든 학생이 동일한 조건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교육경비를 다양한 분야에 지원 하고 있으며,

 

특히 태백초등학교에는 작은 학교 희망 만들기 사업과 외국어 관련 2개 분야를 지원하여 미래에 대한 희망을 키우는 교육 네트워크 구축을 위하여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기계신 동문 여러분들도 모교를 위해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을 가져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오늘 행사를 계기로 모교와 고향 태백 발전을 위하여 더욱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동문 상호간에도 우정과 추억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건승과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    8   24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