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열린광장 고객의소리
열린광장>고객의 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파크골프 전용구장을 만들어 주세요
작성자 조은숙
내용 파크골프 전용구장 만들어 주세요


소도동에 살고 있는 파크골프 회원입니다.
태백에는 150여명의 파크골프 회원이 있습니다. 그런데 전용구장이 없어 스포츠파크에 있는 축구장을 같이 쓰고 있습니다. 우리 구장이 없어서 맘 놓고 운동할 수 없는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지난주에는 리틀 야구 시합이 있어서 고원 제2구장에서 운동을 해야 했고 이번 주부터는 대학 축구 연맹전 관계로 운동장 정비한다고 8월 22일 축구시합이 끝날 때까지 야구장을 임시 골프장으로 7월 1일부터 사용하라고 합니다. 전용구장이 없으니 내려가라고 하면 내려가고 올라가라 하면 올라가야 하는 것이 너무나 속상해서 건의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지역적인 조건으로 골프 하기에 넓은 땅이 없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나이 드신 분들과 동호인들이 운동과 여가를 즐기므로 건강과 복지 차원의 많은 장점을 가져와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리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태백과 가까운 곳 동해, 영월, 정선, 춘천 등은 전용구장을 갖고 있어 도 대회와 전국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태백은 스포츠의 메카와 특구가 될 만큼 여름 시원한 기온과 여러 가지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 각종 행사를 주체하고 있는 것을 보며 자부심을 느낍니다.
파크골프도 우리 전용구장만 생긴다면 각종 대회의 중심에 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전용구장이 있어야 한다는 말만 무성했지 실제로 신경을 써 주지도 실행에 옮겨지지 않았습니다.

태백시의 적극적인 지원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태백에 있는 두 곳을 추천하면서 검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추전역 옆 구 태백 광업소 자리 땅
2) 혈리 살레골 개인소유 땅
태백시 혈동 산 24번지, 산 24~1, 2, 3, 4
(목장용지 2만 8천평)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