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신년맞이 시장 인사말

시정업무추진 신년맞이 시장 인사말

2021년 신년맞이 시장 인사말

존경하고 사랑하는 태백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 입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시민 여러분들께서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다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팬데믹으로 인해 사회 전체의 희생과 경제 침체의 위기를 겪었던 아주 어렵고 힘든 한 해였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어려웠던 위기상황 속에서도 시민 여러분 모두가 시를 믿고 적극 협조해 주신 덕분에 시정 여러 분야에 값진 성과를 이뤄내며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한해 시정에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2021년은 태백시 개청 40주년이 되는 한 해입니다. 올 한해 저를 비롯한 태백시 6백여 공직자는 시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더욱더 정진하면서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태백 건설을 위해 현장에서 뛰고 또 뛰겠습니다. 그 무엇보다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에 두고 시정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도 2021년은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축복의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 공직자들도 태백시가 힘껏 도약하는 한해가 되도록 시민여러분과 함께 마음을 합쳐 나아가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이제 곧 설날입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서 소중한 분들과 비록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만은 함께하는 넉넉하고 건강한 설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