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존경하는 시장님.. 안녕하세요.^^
작성자 이**
공개여부 공개
내용

존경하는 시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의료기술직 (치과위생사) 수험생 "이분이"라고 합니다.

현재 보건소 구강보건실에서 일용직으로 근무하며 의료기술직 공무원의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보건소의 임용권자는 시,군,구청장님으로 알고 있는데..
강원도를 보니.. 태백시 뿐만 아니라 한번도 의료기술직(치과위생사)의 공고가 나지 않아서 앞으로도 채용이 없을지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공고가 나지 않는 이유가 벌써 구강보건실 기술직이 포화되어서 인가요?

혹시 구강보건실에 치과위생사가 없다면 내년 치과위생사 채용 계획은 없으신가요??

내년부터 정부의 공무원 인원감축 정책으로 저처럼 극소수 직렬은 아예 안뽑을까봐 걱정이 많습니다.

특히 지방은 주소지제한 특채로 종종 면접만 보고 채용하던데 그렇게되면 공채를 준비하는 수험생으로써 시험볼 기회가 줄어들어 자리가 포화될까봐 조마조마합니다.

혹시 구강보건실에 치과위생사가 없다면 내년에 꼭 채용해 주세요...^^

제 글은 여기까지고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의문 좀 풀어주시고요. 오늘도 태백시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힘써주세요^-^

존경하는 시장님. 좋은 하루 되세요. ^^

파일

답변

작성일 2008.11.14
존경하는 시장님.. 안녕하세요.^^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이분이님! 국민의 건강을 위하는 분야에서 열심히 근무 하시는 이분이님께 감사 드립니다. 의료기술직(치과위생사) 채용에 따른 문의사항은 우리시는 관련 인력이 확보되어 있는 상황이며, 이에 따라 향후에도 추가적인 채용계획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무쪼록, 레저스포츠의 중심도시인 태백에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드리오며, 귀하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인사팀 550-2028)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