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웰니스 항노화산업 특화단지 조성 자문단 위촉식 인사말씀
발표일 2020-04-20
내용

인 사 말 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우리시에서 수년전부터 고민 중인웰니스 항노화산업 특화단지조성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이번에 국내 최고 전문가분들을 모시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자문단 구성에 승낙하여 주신 위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노화 산업의 후발주자인 태백형 웰니스 항노화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무엇이 필요하며, 우리시 만의 차별화 전략은 무엇인지?

 

유치 할 수 있는 기업과 기관은 어떤 것이 있으며 이것을 추진할 방안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저희 직원들과 수없이 고뇌하고 토론하는 나날이었습니다.

 

현재 본 사업에 대한 우리시 추진 방향에 대하여 사전 자료로 모두 받아보시고 검토한 것으로 보고 받았습니다.

저는 각 분야에서 전문가이신 여러분께서본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보강 등 수정하여야 될 점, 연계 할 수 있는 기업 등 성공적 사업 추진을 위하여 쾌한 답을 주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본 사업이 우리시의 미래 먹거리 사업임에, 처음부터 너무 많은 부탁과 부담감을 드려 죄송의 말씀드리며,

 

여러분들의 역량과 열정이 모이면 본 사업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 생각하며, 필요하신 것이 있으면 전폭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사오니 언제든 편하게 말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본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지혜를 모아나갈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4월 20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