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황지자유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인사말씀
발표일 2021-07-02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태백의 상권활성화를 위하여 오랫동안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이곳 전통시장에서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하여 전국단위 대규모 할인 및 판촉 행사인

 

2021년 대한민국 동행세일 고객감사이벤트 행사를 황지자유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우리지역 경제 활성화의 새로운 활력소 이뤄낼 것을 기대합니다.

 

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지역경제에 버팀목이 되어 수고와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며 이번 행사를 준비하신 황지자유시장 심금석 조합장님과 조합 임원진 그리고 회원님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고영선 단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뜻깊은 이 자리에 함께하여 주신 이철규 국회의원님,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님, 이상천 강원중기청 청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9년부터 첫걸음시장육성사업으로 시작하여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 1차 사업 결실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

 

코로나 위기와 경기침체, 소비패턴의 변화에 발맞추어 사업단과 시장 상인들이 하나가 되어 이겨내기 위해 해주시는 수고와 노력들이 보다 나은 시장으로 변모하고 고객이 찾아오는 전통시장이 될 것을 기대하며, 황지자유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2차 사업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우리의 일상이 깨어지지 않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이러한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수고하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72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