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종료에 따른 인사말씀
발표일 2021-11-12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지난 4월부터 211일간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예방접종 85% 달성을 위해 애써주신 의료진, 경찰서, 소방서, 8087부대 그리고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하루 40~50명의 인력이 예방접종센터 운영에 수고해 주셨습니다. 백신 도난방지 경계근무를 8087부대에서, 응급의료 지원을 태백 소방서에서, 경비와 순찰을 태백경찰서에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특히 1일 평균 25명 가량의 자원봉사자분들께서 안내, 거동불편자의 도우미 역할을 수행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은 물론, 참석하지 못한 모든 운영자분들이 백신 이송, 대상자 안내, 예진표 작성, 접수, 접종, 이상반응 관찰 등 백신접종의 단계별 모든 과정에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주신 덕분으로 우리시 예방접종 체계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진정한 영웅입니다. 고맙습니다.

 

또한 일상회복을 위해 예방접종에 적극 동참하여 주신 시민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보다 안전한, 모두가 행복한, 함께 만드는 일상회복을 위해 꼼꼼한 일상생활 속 생활방역 실천에도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에 수고하여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11월 12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