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산재장애인 사회참여교육 인사말씀
발표일 2021-11-14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추운 날씨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산재장애인들의 건전한 사회활동을 촉진하고 재활의지 고양을 위한 산재장애인 사회참여교육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1년 산재장애인 사회참여교육에 참석하기 위하여 귀한시간을 할애해주신 이상호 도의원님, 태백시의회 김천수 의장님, 근로복지공단 태백시 김용호 사장님, 한국산재장애인협회 김완배 중앙회장님을 비롯한 내·외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예기치 못한 산업재해로 장애를 얻었지만 이 땅의 경제발전을 피와 땀으로 일구어낸 경제성장의 주역들인 산재장애인과 가족여러분들이 오늘 교육을 통해 사회참여에 용기를 고양하고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장애는 조금은 불편하지만 마음먹기에 따라 넘지 못할 장벽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용기 잃지 마시고 장애라는 약점을특별함이라는 강점으로 바꾸어 행복한 삶을 이루어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의 귀감이 되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이 행사가 여러분 모두에게 축제가 되시고 장애인에 대한 차별과 편견이 없는 사회 환경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오늘 이 행사를 위해 애써 주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참석하여 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1월 14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