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22년 동 순방 인사말씀
발표일 2022-01-03
내용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 태 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한 해가 지나고 호랑이 기운이 솟는 임인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는 모두 코로나 일상을 딛고 활력을 되찾길 희망합니다.

 

오늘, 바쁘신 중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고민을 함께 풀어가고자 참석해주신 사회단체장님을 비롯한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 여파는 모임과 영업장을 제한하며 지역 경기를 위축시켰고, 시민 모두가 많은 불편과 피로를 겪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행히도, 시민여러분께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애써주신 덕분에 큰 혼란 없이 오늘날에 이르렀으며 흔들림 없는 시정 운영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이를 발판 삼아, 시는 시 승격 40주년을 맞이하여친환경 자원도시, 그린 기후도시, 고원 웰니스도시조성을 목표로 힘찬 도약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2022년은 시 승격 40주년 이후에 새로운 100년을 시작하는 첫 해이자 미래비전을 펼쳐 나가야 하는 중요한 시점입니다.

 

단체장님을 비롯한 주민 여러분들이 중심이 되어 우리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다면 진정한 주민자치 실현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시 또한 앞으로, ‘시민이 행복한 도시, 살고 싶은 태백건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행정의 모든 지혜와 역량을 모으겠습니다.

 

이 시간이 소통과 공감이 함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1. 3.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