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바르게살기운동 태백시협의회 삼수동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인사말씀
발표일 2022-01-18
내용

 

인사말씀  

 

존경하는 바르게살기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희망찬 새해에 여러분을 만나뵙게 되어 기쁩니다.

 

오늘 바르게살기운동 삼수동위원회 위원장님 이·취임식을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바르게살기 운동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오신 이혜원 위원장님을 비롯한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시정발전에 적극 참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탁월한 역량과 지도력을 가지고 오늘 취임하시는 추운식 회장님 축하드립니다. 지역이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으신 만큼 지역발전을 위해 커다란 역량을 발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자리에 함께해주신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님, 홍충표 바르게살기 협의회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잘 아시다시피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과 봉사 정신으로 역할을 다해 주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계셔서 우리 사회가 보다 따뜻하고 희망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을 토대로 우리 태백시가 희망찬미래를 향해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희망찬 새해,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 1. 18.

 

태백시장 류태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