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제12회 폐광지역 4개 시군 어르신 한마음 다짐대회 환영사
발표일 2019-05-31
내용

환  영  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해서 행복했던 오월의 끝자락에 뜻 깊은 행사가 우리시에서 개최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금일 행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하여 참석하여 주신 염동열 국회의원님, 최승준 정선군수님, 전재섭 삼척시 부시장님, 각 시군 의원님, 김길동 태백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김완식 강원도노인연합회장님과 이성택 태백시지회장님, 각 시군지회 회장님과 행사에 참여하신 4개 시군 어르신 모두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08년 폐광지역 어르신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고 건강한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개최한 폐광지역 4개 시군 어르신 한마음 다짐대회가 어느덧 12회를 맞이하였습니다.

 

해를 거듭 할수록 어르신들의 참여 열기가 더해 가고 또한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우리시에서 펼쳐지는 한마음 다짐대회에 참여하시는 어르신 모두 건강하시고, 각 시군 어르신들의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되시기를 희망하며, 행사가 끝나고 돌아가시는 귀가 길은 더욱 안전한 가운데 행사가 마무리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어르신 한마음대회에 참여하여 주신 내빈 분들과 강원도 및 시군 노인회 회장님, 각 경기 종목 시군 대표로 참여하신 어르신분들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드립니다.

 

행사 추진을 위하여 고생하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를 드리며, 어르신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생활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5월   31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