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설문_이전

220701이전 연설문_이전
시정업무추진 > 연설문 상세보기 - 제목, 발표일,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19 사랑나눔 캠페인 환영사
발표일 2019-06-05
내용

환  영  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류태호입니다.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주는“2019 월드비전 지구촌 사랑나눔 캠페인이 여러분의 관심에 힘입어 올해 열 세 번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행사를 준비하시느라 애쓰신 오대석 월드비전 태백지회장님, 성연모 월드비전 태백후원이사장님을비롯한 월드비전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바쁘신 와중에도 자리를 함께하여 주신 방명균 강원도민일보 부사장님, 최창일 월드비전 강원지역본부장님, 문관호 태백시의회 부의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캠페인 행사를 위하여 멋진 공연을 해주신 소도 어린이집 선생님과 어린이들, 다양한 재능을 기부해 주신 단체 및 시민 여러분께도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8년 에티오피아에 이어, 올해는 아프리카 우간다지역의 어린이들에게 학교와 식수시설을 건립하여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고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며 자신들의 꿈을 이루어 가기를 소망하는 뜻있는 행사입니다.

 

사람에게는 두 손이 있습니다. 한 손은 자신을 돕는 손이고, 다른 한 손은 다른 사람을 돕는 손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 행사를 통해 지금 이 순간에도 어두운 곳에서 고통 받고 있는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따뜻한 손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6월   5일

 

태백시장   류 태 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