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참고지켜보면서 아니란걸.....
작성자 윤**
공개여부 공개
내용

안녕하십니까.

항상 시정일에 힘쓰시는 시장님이하 모든관계자 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름이아니라 황지여자중학교진입도로에대해 몇자 적어보려고합니다.

황지여자중학교 앞 진입도로는 제가 알기로는 일반 도로 인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와보시면 아시겠지만 거기는 도로가 아니고 주차장 이라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도데체 가 차를타고 집(문화연립)에 들어갈려면 길이 좁아서 항시 얼굴을 붏혀야만하고 남에 집 마당 까지 골프치로 오신분들이 차를 세워두며 연립입구까지 차를 세워두십니다.

이러한 상황이 한두번있는일이라면 그냥 넘어가겠죠 그런데 이건 매일 그러하니 이해가 안가며 짜증도 나는거죠.

골프를 치로오시는분들이 주차장 주차세가 아까워 주차장에 주차를 안하시고 꼭 학교 진입도로에 차량통행까지 막아가며 주차를 하신다는게 웃기지않습니까. 

해결좀 해주십시요 주차단속정도는 해주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부탁드리겠습니다.

  

파일

답변

작성일 2006.01.26
참고지켜보면서 아니란걸.....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답변내용 평소 교통행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불법 주정차 차량에 대하여 강력한 단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시내 중심 지역 및 교통이 혼잡한 지역을 우선적으로 단속을 실시하다보니 주택가 이면도로 및 기타 지역에 대하여서는 단속이 다소 소홀했던 것 같습니다.   이점 널리 양해 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는 시내중심 지역 이외에도 강력한 단속을 실시하여 불법 주.정차로 인한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교통과 관련하여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경제교통과(550-210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