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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에게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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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태백시는 비공개 민원에 대해서 항상 묵묵 부답인가요???
작성자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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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한달이 넘었네요...

경제교통과에 전화로 민원을 제기한 사실이 있습니다

2주정도 지나도 아무런 답변이 없길래 또 전화를 했죠..

조치후 결과 알려준다고 했었구요...

 

그리고 또 묵묵부답....

답답해서 이번에는 민원실에 접수를 했죠....(비공개 민원으로)

5월7일 2건의 미원을 접수했는데...

한건은 전화가 왔었죠...누군지 신분을 밝히지않아 모르겠네요...

현장을 나가보고 전화준다고 하더니 ...또...묵묵부답...

혹시나 해서 민원검색을 해보니...답변처리중입니다....라고만  나오네요..

 

태백시는 항상 민원인들의 민원을 이런식으로 무시하고 모르쇠로 일관합니까???

민원을 올려도 해당부서 담당자는 무슨과 누구인지 밝히지도않고 전화만 찍~~~해서 전화준다고 해놓고 하지도 않고...민원해결도 제대로 하지않고..

추가적인 민원제기를 하려고 해도 무슨 공식적인 답변이 올라와야 할것아닙니까??

혹시 시장님도 또 묵묵부답은 아니시겠죠??

그럼 강원 도청으로 전화해야 하나요????

아님 청와대로 전화해서 민원 접수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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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작성일 2007.05.21
태백시는 비공개 민원에 대해서 항상 묵묵 부답인가요??? 답변 - 답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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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박종하 님! 먼저 시정발전 및 교통행정 업무에 지대한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 민원처리 결과 등과 관련하여 심기를 불편하게 해 드린 점에 대하여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 합니다. 귀하께서 전화로 민원을 제기하신 택시난폭운전에 대한 행정처분 사항에 대하여는 행정 절차법 제21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신고인 에게 처분의 원인이 되는 사실에 대한 의견진술을 할 수 있는 청문 기간을 정하여 주고 청문 및 의견제출을 받은 후 처리 하였습니다. 신고인의 의견체출 사항을 검토하고 처분결과를 회신하는 과정에서 시일이 지연되어 처리결과가 늦게 도착하게 된 점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향후 교통행정과 관련하여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경제교통과(550-210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항상 건강 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충문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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