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축제를 하려면 기본부터 충실해야죠?
작성자 김**
공개여부 공개
내용

태백에서 태어나 내고향 태백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지금은 타지에서 살고있지만 아직도 자랑스런 태백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시장님께 직접 글을 올립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시정업무에 수고많으십니다.

다름아닌 겨울철에 눈이 많이오기로 유명한 동네아닙니까?

그런데 많은 곳을 다녀봐도 태백시만큼 도로제설작업을 이렇게 엉망인곳은 없을껄로 압니다.

이렇게해서 어떻게 겨울철 눈축제를 합니까?

타시도에도 배울점이 있으면 배워야지요.

지난번 화천산천어축제장에 갔는데 제설작업 너무 잘되어서 아주 잘다녀왔구요.

배울점도 많은것 같던데요.

태백을 다녀오신 분들은 실망을 하지않을까요?

상동에서 넘어오는 태백산길.동점에서 오는 경북경계길,삼척에서 넘어오는 통리길..

이모든길 제설작업 잘되었나요?

시장님은 혹시 책상에서 앉으셔서 제설작업 잘되었다고 보고만 받나요?

물론 열심히들 하시겠지만,전 계속해서 겨울철에 고향길에서만 쭉 보았는데 너무하시더군요.

광고만 하는 그런 태백시가 되지말고,실천하는, 전국에서 제일 관광,레져로서 우뚝솟는 그런

태백을 만들어주세요.항상 지켜봅니다.

수고하세요.

파일

답변

작성일 2008.01.30
축제를 하려면 기본부터 충실해야죠?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답변내용      고향을 떠나 타지에서 생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깊은 애향심      으로 태백을 염려해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도 각종 메스컴을 통해 아시는 바와 같이 우리 태백시는 지난      19일부터 이틀 동안 전국에서 두 번째로 가장 많은 폭설이 내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태백시는 강원도의 다른 시 지역보다 관할 면적과 도로구간      상대적으로 넓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여건으로 인하여 태백시에서는 이번 폭설에 대하여 최대한의      인력과 장비를 투입하여 제설작업을 실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지역 주민과      태백시를 방문 하시는 여러분들의 불편사항을 충분히 해소하지 못한 점에      대하여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에는 귀하께서 지적하신 사항에 대하여 보다 근본적인 대책을 수립하여      실행함으로써 고향을 생각하고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태백시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들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건설방재과 건설행정계 550-2121)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