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국민 안전체험 테마 파크 조성공사
작성자 권**
공개여부 공개
내용

안녕하십니까
저는 권영구 입니다.
본인은 작년 10월 14일부터 12월 27일까지 감로건설내 철근 오야지로 일을 하였습니다. 저는 많은 시공후에 항시 지시적인 설계변경으로 인해 그만한 많은 노임도 들었고 갑작스레 돌발공사를 시켜 많은 인원이 투입되었으며 철근 가공장, 철근 야적장 규모가 작아 인원과 장비가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기초 터 파기 변경으로 일부 철근이 새로 가공되었으며 전 구간 터파기 잘못으로 (버린 분량) 높낮이가 맞지 않아 13미리를 까는데 전 철근 레벨로 수평을 맞추었습니다. 12월 야근을 8시에서 11시 까지 깊은속까지 치고 들어오는 혹한에도 성실히 일하였습니다. 지역감안 없이 무리하게 인원을 투입하므로 많은 인원과 경비가 소요되었습니다. 그러나 감로에서는 돌관 작업으로 지급하기로 약속 해놓고 지금에 와서 그것에 대한 책임은 하나도 지지않겠다고 하며 철근 톤 수만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즉,
받을 돈이 1911만원(노임+ 숙소비 +경비)인데 노임 한달치만 준다고 통보한 것입니다.
또한 제가 첨부한 사진은 현재 이루어지는 부실공사들입니다.
국민의 안전을 위한 국민안전 체험파크에서 부실공사를 한다는 것은 너무나도 크나큰 파장을 불러올 수 있는 사안입니다.
이와 같은 노동자 들에대한 자본가들의 명백한 착취행태가 이루어지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태백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부디 제가 밀린 노임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파일

답변

작성일 2008.03.25
국민 안전체험 테마 파크 조성공사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답변내용    ○ 태백시 성장동력 사업인 『국민안전체험테마파크조성사업』에 살을 애는 혹한에 직접 작업에 참여, 2007년도 계획공정에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도움을 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우리시 대표적인 사업이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니만큼 최선을 다해서 사업추진에 임하였음에도 이처럼 불미스런 일이 발생된 점에 대하여 먼저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따라서 귀하께서 제기하신 부실공사에 대하여는 구조기술사 및 건축사 등 전문가에 의뢰하여 건축물의 구조적 이상유무를 판단, 해당사항의 결과에 따라 적극 조치할 것을 약속 드리겠으며.    ○ 노임문제에 대한 사항은 귀하와 시공사(감로건설)와의 원만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CM 및 GS건설에서 적극 노력중에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