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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상인들의횡포
작성자 김**
공개여부 공개
내용 시장님안녕하세요





저는태백에태권도선수로온아이의엄마입니다





저는8월2일날태백에가서오늘8월5일날거기서내려왔





니다





이번에문화부장관기가태백에열린건잘아실테고





보건행정과에서 업소들이나상인들한테 태백을찾으로오는 고객들에게 왜이렇게다불만이 많으신건지





내가내돈주고사먹는음식도 눈치가보여서





밥집은 반찬더달라고하면대답도안하고 &#160얼음있냐고물어보면대답도안하고





술집 은손님이덥다고이야기하면안더운거라고 에어컨도나중에틀어준다고하고





모텔 은방값이 얼마예요 물었더니 말라고물어보냐고하고





이런 개같은여행은처음 입니다





저희지인들도 다이런 개같은 대우를 받는다드라구요 이건아무리좋은도시태백이라도돈쓰고싶어도





손님한테 그러면 다신안갑니다 이번일루저는대한태권도협회에도 문화부장관에게도항의할생각입니다





빠른시정 과 상인들에게 고객대응교육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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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작성일 2016.08.10
태백상인들의횡포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답변내용 태백시를 방문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음식업소와 숙박시설을 이용하시면서 불쾌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숙박요금은 1991년 부터 공중위생법이 개정되어 각 업소별 표시요금을 위반하지 않으면 처벌할 수 없도록 법에서 규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영업소 자율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안내대에 숙박요금표를 게시하고 게시된 요금표에 의하여 요금을 받으면문제가 없습니다. 음식점이나 숙박업소의 불친절하고 무례한 대응 행위들로 많이 불쾌하신 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과다요금 및 불친절에 대해 행정제제를 가할수 있는 규정은 없으나 향후에도 우리시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방문지도 중점 관리하고자 하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시면해당업소관리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시에서는 각종 체육행사 및 관광 손님맞이를 위하여 위생업소에 대하여 바가지요금근절, 업소청결, 친절한 고객응대 등을 위한 협조문 발송, 관련지부 연계 지도, 위생교육시 친절교육실시, 업소현장 방문 등을 통하여 개선하고자 노력 하고 있으나 제시하여주신 문제점 등이 도출 되는 등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위생지도 점검을 강화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주민생활지원실 위생관리담당 서순희 550-3837, 숙박업소담당자 유영옥 550-3838, 음식업소 담당자 강정희 550-2344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응대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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