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물먹은 발원제
작성자 신**
공개여부 공개
내용 오늘은 한강발원제 행사에 노인회장께서 함께 참석하자고 하여서 아침 10시경에 회장님과 행사장에 도착하여 준비된 의자에 있다보니 본부에서 물을 나누어 주어서 나도 물을 타러 가니 물이 다떨어져서 오후에나 가능하단다 할수없이 자리에 앉아 있다보니 버스로 많은 사람이 오고 물을 나누어 주기에 또물을 타려고 갔더니 또 물이 다 떨어 졌단다 얼마나 화가 나는지 누구냐고 물으니 상록회 전전 회장 이란다 우연의 일치인가 의도된 일인가? 나로서는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 돌아오고싶었는데 노인회장께서 점심을 먹잔다 못이긴체 점심을 먹고 돌아왔다 한강발원제에 제대로 물먹었으니 올한해 어떤 물을 먹을까? 저로서는 지금 현재 상록회 회장의 정중한 사과를 받고 싶다.... 나의 어리석음인가?
파일

답변

작성일 2016.08.10
물먹은 발원제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답변내용 시정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주신 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전화 상 으로 말씀드렸듯이 한강대제는 태백상록회에서 주관하는 민간행사이지만 관련부서인 관광문화과에서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올해로 20회 째를 맞이하였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관계로 행사에 참여해 주신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일일이 세심한 배려를 해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거듭 드립니다. 아울러 넓으신 아량으로 흔쾌히 이해해 주신 점에 대하여도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선생님 개인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함께 기원 드립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