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장에게바란다

시장에게바란다
열린시장실>시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서학골 진입로의 현실
작성자 강**
공개여부 공개
내용 개시판 제글 답변란에 완료 라는 글을보니,어이가 없네요. 아무런 결론 없이 완료 하고싶은 시청 관게자분들 심정은 이해 하겠으나 적어도 시장님께바란다 라는 글의 무게와, 취지는 생각 해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제가 시장님께 올렸던, 서학골 413 번지 진입로에 관한건.... 담당 공무원의 잘못된 행정처리로 제집과 땅이 엉망이 되버렸는 데도, 저는 공사관련자들의 생계가 달려 있어 일단 공사는 마치겠끔 또다시 담당자와 높으신 관계자들을 한번 더 믿고 공사을 마칠수있도록 제 땅을 열어주었는데,공사가 거의 마치게되니 언제그랬냐는듯, 그들이 약속한것 조차 해 주지 않겠다는군요. 너무 어이가없고 억울해서 머리가 어지럽더군요.이렇게 민원을 속이고,말을 밥먹듯 바꾸며,자기가 처해있는 상황만 피해가려는 잘못된 공무원 어떻게 해야되나요. 자신의 잘못으로 개인이 피해을보고 있는데,무얼 믿고 계시는지, 공사피해자을 수습하려 하지도 않고,자신들이 들어주겠다던,말도 안되는 약속 조차도 이제는 언제그랬냐는 듯,발을빼고 있는 이 현실을 시장님은 진정 알고 계시는지 궁금하군요.시장님께바란다 이 개시판 진정 시민과 소통하고 아픔을 함께하려는건지 아님 그냥 허울 뿐인 건지, 궁금하군요.시장님 너무 억울하고 우울합니다.관련된 시청 공무원들 말만 듣고 판단 하지 마시고 글로만 대화할수 밖에 없는 제 말도 들어주세요. 시장님 부탁입니다.
파일

답변

작성일 2016.09.08
서학골 진입로의 현실 답변 -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답변내용 평소 시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서학천3차 정비공사와 관련한 황지동 413번지(서학골) 진입로 및 배수로는 민원인의 요청에따라 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2016.07.22일 시장에게 바란다(진입로를 바로 해 주세요)」의 답변과 동일하게 사업을 추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파일